D드라이브가 사라졌을때 데이터 복원하는 방법 알아보기

D드라이브가 사라졌을때 데이터 복원하는 방법 알아보기

 

매장 운영 중, 노트북에서 문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할일이있어. 없어졌다고 합니다. 나는 그것을 그대로 가지고있다 데이터 없음 아니오라고 말하다 재부팅해서 놀랐다 시도한 후에도 그것이 거기에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 임금 또는 고용 계약; 일자별 매도결산 등 중요한 사항 정리되고 저장되기 때문입니다.

직원 관리 영업관리 기타 중요한 사항 저장하면 초기화를 해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정리하지 않고 초기화한 다음 할 수 있어 마음이 편하다 당신은 예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D드라이브는 없습니다. 보니가 모든 스태프에게 부탁해서 노트북을 주셨어요. 나는 아무것도 만지거나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만져도 노트북을 오래 써서 내가 해냈어.

내가 아는 한 Windows 10 업데이트 그냥 누르기만 하면 떠있으니까 불이 들어와 오랜 시간이 걸린 일입니다. D 드라이브가 사라짐 물론 인터넷에서 찾아봤습니다. 당신과 비슷한 상황을 겪은 사람들 D드라이브가 사라지는 현상 해결방법은 없나요? 인터넷에서 만드는 방법은 많습니다. 떠다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경우 원래 데이터를 복원하는 대신. 그래서 흉내내기가 두렵다. 당신은 말한다. 직원들 사이에서 컴퓨터 좋은 친구가 저희 가게의 연락처 정보를 알려 주었습니다.

나는 이 회사들이 신중하게 선택되어야 한다고 들었다. 회사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허용 고객의 상품이 작동하는 방식과 수행되는 작업 장소는 장식되어 있으므로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내가 그것을 가져 가야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또한 이름만 있고 전문성이 부족한 업체도 있습니다. 떨어질 곳이니까 이런 것 하나하나 업체를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 가게에 연락하십시오. D드라이브 소실 문의 감사합니다.

당신은 그것을했지만 노트북에서 다른 일을 했습니까? 안된다고 하시니 먼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최대한 빨리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는 방문 일정을 잡을 것이라고 말했고 우리는 일정을 건너 뛰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문 후 상담을 받았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아무도 자신 사라지면 당황해서 이러저리 해본다 고치려고 노력했는데 잘 안되어서 후회합니다 하다. 필요한 파일을 복구하게 되어 기쁩니다. 어려움 그건 진실이야.

당일 D디스크 소실 바로 수정하기 어려우므로 나중에 연락해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다음날 고객이 도착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확인했습니다. 모든 상황은 다르지만 귀하의 경우 나는 당신을 살릴 수 있습니다 고객분들도 만족하신다니 저도 뿌듯합니다. 귀하의 경우 저희 가게와 귀하의 가게 그리 멀지 않으니 그냥 바로 내게로 와 그럴듯해 보이지만 저희 매장의 경우 빠른 또는 빠른 배송도 가능하며 전화 상담도 가능합니다. 그냥 나중에 결정 먼저 익스프레스 또는 택배 문의.

특히 D드라이브가 사라지는 현상은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해 클린설치나 재설치를 해도 이런 일이 많이 발생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하다. 주목해야 할 것은 시스템 이미지, 보기와 같은 웹에는 많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확산되고 있지만 이러한 시도는 매우 위험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