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Europe 이탈리아 라이온 여행 호텔 폰티베스 Hotel Pontives 숙박 예약 정보 예약해봐요.

요즘 핫한 Europe 이탈리아 라이온 여행 호텔 폰티베스 Hotel Pontives 숙박 예약 정보 예약해봐요.


뷰좋은 Europe 이탈리아 라이온 여행 호텔 폰티베스 Hotel Pontives 숙박 예약 정보 인기도순위

Europe 이탈리아 라이온 호텔 폰티베스 Hotel Pontives 근처 가깝고 숙박하기 좋은 뷰좋은 예약순위 야무진여행! 특가상품들도 있으니 신중히 잘 확인해보고 정리해봤어요. 인기있는 숙박시설 확인해보세요. Europe 이탈리아 라이온 호텔 폰티베스 Hotel Pontives 숙박시설 중 비교잘하셔서 따져보세요.

예약정보 바로보기

오르띠세이에 위치한 Hotel Fontives은 최고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곳 입니다. 호텔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 패밀리룸, 레스토랑, 엘리베이터, 바 등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이 근처에 있습니다.

할인쿠폰 확인하기

각각의 편안한 객실에서 숙면을 보장하며 일부 객실에는 난방, 모닝콜 서비스, 발코니/테라스, 알람 시계, 전화기 등의 편의 시설도 제공됩니다. 스키, 놀이터,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및 많은 Ortisei 명소와의 근접성은 Hotel Pontives에 머무는 세 가지 이유입니다.

후기(리뷰) 바로보기

Europe 이탈리아 라이온 호텔 폰티베스 Hotel Pontives
평점 : ,체크인 03:00 PM ,체크아웃 10:00 AM